교원그룹의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는 유아 교육 브랜드 토모노트를 보유한 유엔젤과 손잡고 식물재배기 `웰스팜`에 유아 교육 콘텐츠를 결합한 `키즈팜`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키즈팜은 식물 관찰과 수확 체험으로 자연탐구활동이 가능한 교육 플랫폼이다.
기존 웰스팜이 일반 가정을 대상으로 친환경 채소 먹거리를 위한 렌탈 가전이라면 키즈팜은 바깥 날씨와 외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사계절 내내 교실 안에서 식물 관찰과 체험이 가능한 `교실 속 텃밭 시스템`이다.
키즈팜은 아이들이 채소를 직접 키워보는 체험은 물론, 채소에 대한 학습과 다양한 놀이 활동이 함께 진행되며 키즈팜 관리사가 3개월마다 방문해 씨앗 교체와 기기 점검, 세척 등의 방문 관리 서비스를 할 계획이다.
본격 출시에 앞서 키즈팜은 700여개 유치원·어린이집과 사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웰스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한 키즈팜은 유치원·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집중 공략하고, 기존 웰스팜은 가정용 렌탈로 저변을 확대하는 투트랙 전략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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