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2020년 T멤버십 혜택 확대..."T데이·테마파크 제휴 강화"

박승완 기자

입력 2020-01-06 09:46   수정 2020-01-06 09:4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SK텔레콤은 신년을 맞아 T멤버십 혜택을 큰 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확대되는 혜택에는 T데이 강화와 테마파크 제휴 확대를 비롯해 5G 고객을 대상으로 부스트파크 혜택을 7개 제휴처로 늘리는 방안이 포함됐다.

T데이는 SK텔레콤이 2018년부터 시작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첫째주 월~금요일과 매주 수요일에 제휴처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연중 혜택이다.

SK텔레콤은 그동안 제공됐던 베이커리, 편의점, 영화 등의 혜택 중 인기가 많던 곳을 선별해 기존 10개 내외의 혜택을 19개로 늘릴 예정이다.

먼저 1월 첫 주인 6일부터 10일까지 12개 제휴처에서 5일간 혜택이 주어진다.

파리바게뜨에서는 전품목 1천원당 200원 할인이 1회에 한해 최대 1만원까지, CU에서는 쇼콜라티라미슈, 고구마 롤케이크 등 디저트 20종에 대해 50% 할인이 가능하다.

던킨도너츠에서는 1회에 최대 5천원까지 전품목이 50% 할인되며 이 밖에도 할리스커피, 한화 아쿠아플라넷, 비발디파크, 온라인 이마트몰, 넥센타이어 등에서도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강화된 매주 수요일 혜택으로는 15일에 피자헛 프리미엄피자 방문포장 구입시 50%가 할인된다.

22일에는 스타벅스 응모 이벤트를 통해 아메리카노 1잔 무료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29일에는 빕스에서 1인당 1회, 20만원 한도에서 전 메뉴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월 한 달간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휘닉스평창 최대 76%, 스노우파크 최대 52% 할인 쿠폰이 있고, 여행 고객은 SK렌터카 제주 1일 무료, 내륙 75% 할인 쿠폰 등이 있다.

더불어 1월 말까지 쥬러기월드 전시회를 평일 오후 2시 이전에 방문하면 본인에 한해 1만 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주어진다.

VIP 등급에 제공되는 혜택도 기존 6개에서 9개 제휴처로 늘어나 11번가, Btv, 스타벅스 등 쇼핑, 미디어, 카페가 추가된다.

5G 고객 대상 할인은 기존 5개에서 7개로 제휴처가 확대되는데 기존 파리바게트, CGV, 미스터피자에 더해 1월에는 던킨도너츠와 롯데시네마가 더해진다.

이와 함께 T멤버십 제휴터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언더씨킹덤 등 테마파크 제휴처도 늘어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2020년 T데이 혜택을 강화하는 동시에,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