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NS가 새롭게 꺼내놓을 세계가 살짝 베일을 벗었다.
ANS엔터테인먼트는 6일 정오 ANS의 새로운 싱글 `Say My Nam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8인조로 재편, 색다른 매력을 품은 ANS의 모습이 담겼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한 `8인조 ANS`의 모습. 새 멤버 제이와 해나의 합류를 알렸던 ANS는 멤버들은 개개인의 개성과 눈길을 사로잡는 명품 비주얼은 물론, 그룹으로서의 단단한 합을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귓가를 자극하는 `Say My Name`의 매력 역시 티저의 빼놓을 수 없는 감상 포인트였다. 특히 동방신기, 레드벨벳 등 K-POP 최고의 히트곡들을 만든 작곡가 OLLIPOP, Hayley Aitken이 프로듀싱한 노래로 알려져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ANS엔터테인먼트는 "새 싱글 `Say My Name`은 ANS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들이 담겨있다. 새로운 멤버 합류를 통해 그동안의 ANS의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만큼 `Say My Name`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ANS는 지난해 9월 `붐붐(BOOM BOOM)`으로 데뷔한 매력 넘치는 걸그룹이다. `붐붐` 뿐만 아니라 프리 데뷔곡 `Wonderland`와 스페셜 싱글 `Lean on Me`를 통해서도 색다른 매력을 자랑했다.
8인조로 새로운 DNA를 장착한 ANS의 새로운 싱글 `Say My Name`은 오는 10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