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美 수출전용 '66종 스페셜' 주류 디자인 대상

입력 2020-01-16 14:25  



하이트진로는 미국 수출전용 상품으로 출시한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이 `2019 잇-어워드` 주류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은 `그리운 한국, Miss Korea`를 주제로 지난해 한정 출시한 제품이다. 한국 음식·문화재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벨 디자인을 통해 교민들이 그리워하는 음식, 가고 싶은 명소, 기억하는 문화재 등을 현지인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기획·디자인한 것을 높이 평가받았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상무는 "미국 시장에서 차별화한 마케팅을 강화하겠다"며 "우수한 제품으로 한국 주류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잇-어워드는 디자인 산업계의 대표적인 행사다. 올해로 8회째인 이-어워드는 심사위원 50명이 미적 가치, 실용성, 사회공헌, 혁신성 등 4가지 기준에서 후보작을 평가, 수상작을 선정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