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메가랜드, 새해 이벤트 진행… "덕담 듣고 수강권도 챙기세요"

입력 2020-01-21 10:54  



교수들 덕담메시지 받고 소문내면 커피쿠폰, 수강권, 에어팟 등 선물 푸짐

부동산·공인중개사 전문 학습브랜드 메가랜드가 경자년을 맞아 수험생들에게 힘을 북돋아줄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교수들의 덕담을 제공하고 선물까지 주는 풍성한 이벤트다.

메가랜드는 오는 2월 7일까지 새해 맞이 덕담을 나누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덕담메시지를 받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0년을 여러분의 해로 만드시길 메가랜드 교수진들이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우선 메가랜드 회원이면 교수의 덕담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과목별 교수를 선택해 덕담을 받으면 된다. 이 이벤트는 메가랜드 회원만 참여할 수 있다.

두번째는 받은 덕담을 소문내는 `덕담 이벤트 소문내기`다. 개인 SNS나 블로그, 카페 등에 전체공개로 공유하면 된다. 이후 해당 URL을 메가랜드 이벤트페이지에 게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회원이 아니더라도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이벤트별 경품도 푸짐하다. 덕담메시지 확인 이벤트 참가자 중 총 15명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삼성ICONX, 에어팟 등이 제공된다.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준다.

또한 5명을 추첨해 메가랜드 책임땅 1년 수강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참여자 전원에게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시험 수강권 5만원 지원 쿠폰이 발급된다. 수강권은 책임땅 4종(전액환급평생땅, 평생책임땅, 1+1책임땅, 1년 책임땅)에 한해 적용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추첨 후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된다. SNS나 블로그에 공유 시 URL 공유 횟수가 많거나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서장훈` 등과 같이 해시태그를 3개이상 넣어 등록하면 경품 당첨 확률이 늘어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4일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경품은 2월 17일부터 일괄지급된다. 메가랜드의 이벤트 및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