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헤이즈와 남다른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다비는 지난 28일 저녁 방송된 네이버 앱 라이브 오디오쇼 네이버 나우 헤이즈의 ‘일기’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다비는 호스트 헤이즈와 함께 음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작업 노하우를 꺼내 놓으며 청취자와 활발하게 소통했다.
또한 다비는 신곡 ‘테디베어(TEDDY BEAR, Feat. 권진아)’의 라이브를 최초 공개한 것은 물론, 헤이즈의 앨범에 수록된 피아노 연주곡 ‘Skit: Rainy Day(스킷: 레이니 데이)’를 즉석으로 연주해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특히 다비는 헤이즈의 히트곡 다수를 공동 프로듀싱하고, 헤이즈 역시 다비의 곡 작업 및 이번 선공개 곡 ‘테디베어’ 작사에 참여하는 등 음악적 인연을 꾸준히 이어온 바 두 사람은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누며 현실 케미를 뽐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다비는 EP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28일 권진아가 피처링, 헤이즈가 작사에 참여한 선공개 곡 ‘테디베어’를 발매, ‘테디베어’는 지나간 이별에 대한 아쉬움과 그리움을 테디베어 인형에 비유한 재즈 R&B 장르의 곡이다.
다비의 신곡 ‘테디베어(Feat. 권진아)’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