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단독 콘서트 'Welcome to PINK WORLD' 성료…10년차 활동 화려한 포문

입력 2020-02-03 10:07  




10년차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가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며 막강한 저력을 과시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1일,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Welcome to PINK WORLD(웰컴 투 핑크 월드)`를 열고 5천여 팬을 만났다.

쏟아지는 관객들의 환호 아래,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인 에이핑크 멤버들이 등장했다. `Everybody Ready?`, `Drummer boy`, `Mr. Chu` 무대까지, 축제의 퍼레이드를 연상시키는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화려한 `핑크 월드`로의 초대를 알렸다.

반가운 인사를 건넨 멤버들은 "이렇게 새해 초 마다 팬들과 함께해서 행복하다"라며, "콘셉트를 `놀이공원`으로 꾸며봤다. 행복한 시간 보내다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날 에이핑크는 ‘청순돌’로 정점을 찍게 해준 `My My`, `LUV`, `NoNoNo`와 ‘청순 카리스마’로 성공적인 이미지 변신을 하며 제 2의 전성기를 열어주었던 `1도 없어`, ‘%%(응응)’ 등 지난 9년간 에이핑크가 선보여온 대표 히트곡들을 포함해 총 26곡으로 공연을 풍성하게 꾸렸다.

멤버들은 솔로 무대를 꾸며 특별함을 더했다. 하영은 청하의 `벌써 12시`, 초롱은 비의 `나쁜 남자`로 퍼포먼스를 꾸며 성숙한 카리스마를 뽐냈으며, 은지는 ‘위대한 쇼맨’의 OST인 `Never Enough`로 풍성한 성량이 돋보이는 무대를 꾸몄다. 나은은 Pussycat Dolls의 `Buttons`, 남주는 보아의 `Girls On Top`, 보미는 이효리의 `Chitty Chitty Bang Bang`과 Billie Eilish의 `bad guy`로 평소에 볼 수 없던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이어진 유닛 무대에서는 초롱, 은지, 남주가 `Be My Self`, 보미, 나은, 하영이 `Love Is Blind` 미공개곡을 선보여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공연 막바지 멤버들은 “벌써 6번째 콘서트다. 여러분들 덕분이다. 보러 와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저희가 10년이 다 돼가는데 모든 순간이 여러분이었다"며, “콘서트 이후에도 좋은 소식 많이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팬들과의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긴 에이핑크는 엔딩곡 `네가 손짓해주면`을 부르며 장장 180여 분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국내에서만 6번째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며 10년차 K팝 대표 걸그룹의 막강한 저력을 다시 한 번 과시한 에이핑크는 서울에 이어 오는 3월 홍콩에서 공연의 열기를 이어간다, 콘서트로 2020년 완전체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에이핑크의 앞으로 행보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