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돌’ 골든차일드, ‘위드아웃 유(Without You)’ 뮤직비디오 1200만 뷰 돌파

입력 2020-02-04 08:3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위드아웃 유(Without You)’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200만 뷰를 돌파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You)’ 뮤직비디오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원더 케이(1theK) 유튜브 채널 합산 조회 수 1200만 뷰를 돌파하며 금빛 질주를 이어나가고 있다.

‘위드아웃 유(Without You)’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500만 뷰를 넘는 기염을 토하며 국내외 큰 호응을 얻었고,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컴백 5일 만에 조회 수 1200만 뷰를 넘어섰다. 앞서 발매한 정규 1집 ‘리부트(Re-boot)’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의 뮤직비디오보다 빠른 조회 수 기록을 갱신하며 리패키지 앨범으로는 이례적인 수치를 달성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골든차일드의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탑 K-POP 송 차트에서 니카라과 1위를 비롯해 캄보디아, 노르웨이, 오스트리아 2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3위, 싱가포르, 미국, 영국 등 10개 지역 TOP10을 차지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하는 등 컴백과 동시에 폭발적인 성장세를 증명하며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는 정규 1집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 의식의 흐름과 연결되는 연장선상에 놓여 있는 곡이다. 간절히 원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담담히 표현한 곡으로, 상실의 공허함이 곡을 지배하는 주된 정서이지만 그 안에 자리한 작은 희망과 빛이 녹아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신곡 ‘위드아웃 유(Without You)’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