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갈’ 최진혁, 인공눈 히어로로 파격 변신 ‘호기심 자극 캐릭터 티저 공개’

입력 2020-02-04 14:4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루갈’ 최진혁이 최첨단 인간병기로 파격 변신한다.

오는 3월 16일 첫 방송되는 OCN 새 월화 오리지널 ‘루갈’ 측은 4일 세상 어디에도 없는 최첨단 인공눈 히어로 강기범(최진혁 분)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장르물의 명가 OCN과 최진혁이 탄생시킬 새로운 차원의 ‘한국형 히어로물’이 기대를 뜨겁게 달군다.

OCN이 월화 오리지널로 편성을 확정 지은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잔혹한 범죄조직 아르고스에 의해 두 눈과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루갈로 다시 태어난 엘리트 경찰의 복수를 그린 작품. 특수경찰조직 루갈과 범죄조직 아르고스의 숨 막히는 한판승부가 박진감 넘치게 펼쳐진다. 무엇보다 OCN의 레전드 작품을 이끈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부터 정혜인, 한지완, 김민상, 박선호까지 ‘액션 최적화’ 배우들의 의기투합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독창적인 세계관 위에서 화끈하게 격돌할 이들의 활약이 어떤 센세이션을 일으킬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 속 인공눈 히어로 ‘강기범’의 비범한 아우라가 시선을 강탈한다. 무기고에 들어선 강기범은 ‘최첨단 인공눈’을 활용해 각종 무기들의 기능을 세세하게 훑는다.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찾아낸 듯 능숙하게 총을 장전하는 강기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위로 흐르는 “나쁜 놈? 눈에 보이는 족족 잡아야 제맛이지”라는 자신감 어린 목소리가 최강 히어로의 파워 액션을 기대케 한다. 화면이 전환된 후 드러나는 강기범의 반전 매력도 흥미롭다. 온갖 무기를 들고 신나게 포즈를 연구하는 그의 모습에 당황스러운 ‘루갈’ 멤버들. “괜찮을까요?”라며 미덥지 못한 표정을 짓는 송미나(정혜인 분)와 덤덤하게 자리를 뜨는 한태웅(조동혁 분), 이광철(박선호 분)까지 막강 시너지를 선보일 ‘루갈’ 완전체도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색다른 매력을 입고 파격 변신에 나선 최진혁은 특수경찰조직 ‘루갈’의 핵심 멤버 강기범으로 분한다. 두 눈과 사랑하는 아내를 잃은 그가 절망의 끝에서 인간병기 히어로로 다시 태어나면서 ‘루갈’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최첨단 인공눈을 장착한 강기범이 테러집단 아르고스를 상대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를 자아낸다. 티저 영상에 등장한 루갈 멤버들과의 시너지는 물론, 아르고스의 ‘절대 악’ 황득구(박성웅 분)와의 대결까지, 통쾌하고 짜릿하게 펼쳐질 리얼 액션이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물 ‘루갈’을 더욱 기대케 하는 이유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SNS와 포털사이트에서는 “최진혁 카리스마 대박”, “인공눈 설정 신박하다”, “최진혁 완전 반전 매력 히어로”, “멋짐부터 귀여움까지 다 하네”, “진짜 센 캐릭터 만났다. 최진혁이랑 찰떡인 듯”, “루갈 멤버들 티격태격도 기대된다”, “루갈 완전체 궁금하다”, “다른 멤버들 능력은 뭘까” 등의 기대감 어린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OCN 새 월화 오리지널 ‘루갈’은 오는 3월 16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