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관리는 바쁜 일상과 과도한 업무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있어 필수적인 부분이다. 하지만, 시간과 공간의 제약 때문에 따로 건강관리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최근에는 집에서 쉽고 편안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의료가전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에서 척추의료가전 세라젬은 집에서 척추 온열마사지 관리를 통해 피로를 풀어주고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의료가전으로 인기를 얻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세라젬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고객 방문 상담 서비스인 홈-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세라젬은 홈-케어 서비스를 보다 전문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올해 2월부터 고객 정기방문 서비스인 ‘세라케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세라케어 서비스 운영을 위해 전문인력인 힐링 컨설턴트(이하, HC)를 확대 채용하며, HC는 고객이 제품을 잘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관리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세라케어 서비스는 세라젬 본사직영 홈-케어 서비스로 HC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제품 원리 및 활용법을 설명할 뿐 아니라, 제품 점검, UV 살균 등 제품케어를 진행하고, 고객 상담을 통한 1:1 전담 케어를 실시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올 2월 이후 제품을 구매하고 서비스 사전 동의를 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이다.
세라젬은 홈-케어 전문인력인 HC의 채용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고 꾸준하게 양성해 이를 통해 더 양질의 세라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라젬 마스터는 사용자마다 다른 척추길이와 굴곡도를 자동으로 스캔해 맞춤 마사지를 제공하는 의료가전으로 식약처의 정식 허가를 받아 많은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홈-케어 전문인력 HC를 채용하고 양성하는 것은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구매고객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제품의 가치를 전하기 위함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경영 방침에 맞게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라젬 HC는 나이와 경력에 상관없이 여성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채용 이후에는 회사의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홈-케어 전문 인력으로 거듭나 거주지 인근의 구매고객을 담당하여 관리하게 된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