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미디어커머스로 사업 확장..."김재우의 협상가로 판매"

박승완 기자

입력 2020-02-17 09: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위메프는 SNS 콘텐츠를 활용해 상품을 판매하는 미디어커머스 사업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위메프가 운영 중인 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 ‘원더쇼핑’은 매주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미디어커머스 콘텐츠를 선보인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김재우의 청부할인’이다.

개그맨 김재우가 브랜드사를 방문해 위메프에서 특가로 판매할 가격을 직접 협상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18일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마다 위메프 앱·웹·홈페이지, 원더쇼핑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등을 통해 48시간 동안 방송된다.

방송 시간에만 김재우가 협상한 할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이 종료된 후에는 일반 가격으로 전환된다.

18일 10시부터 방송되는 첫 번째 상품은 신제품 자이글 세븐이며 할인 가격은 방송 시작과 동시에 공개할 예정이다.

2회차부터는 하이헬스 유기농 석류즙(25일),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3월 3일), 셀티바 유산균(3월 10일) 등이 방송된다.

하송 위메프 부사장은 “상품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