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0 사전예약 '싸다구버스폰' 갤럭시노트10, 아이폰11 휴대폰싸게사는법 공개

입력 2020-02-25 16:00  



삼성전자가 발표한 2020년 상반기 전략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S20 시리즈가 연일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갤럭시S20 울트라 기종은 현재까지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적이 없는 역대급 크기의 1억800만화소 이미지 센서를 장착하였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이밖에 국내 이동통신 3사별로 전용 색상을 독점하여 출시하고 있다. SK는 아우라 블루, KT는 아우라 레드, LG U+는 클라우드 핑크 색상을 각각 출시할 전망이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맞춤 컬러를 결정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모습이다.

SK 갤럭시S20 아우라 블루 모델은 유명 모델 홍수주, KT 갤럭시S20 아우라 레드 모델은 가수 블랙핑크의 제니가 선전하고 있다. 제일기획이 기획한 갤럭시S20 아우라 레드 제니의 광고는 유투브에서 하루 만에 200만 뷰를 넘기도 했다. LG U+는 스타 마케팅 없이 클라우드 핑크라는 색상에 맞춰 20대 및 3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한다는 방침을 내세우고 있는 모습이다. 갤럭시S20 컬러 전쟁이 어떠한 판매 결과를 나을 지에 대해서 IT관계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양상이다.

이 가운데 삼성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20 울트라 사전예약 기간은 오는 2월26일까지 진행될 전망이다. 해당 갤럭시S20 울트라 사전예약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커뮤니티 18만 명의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싸다구 버스폰`에서 진행되고 있다. 해당 카페는 휴대폰 싸게 사는법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양상이다.

갤럭시S20 사전 예약 기간 종류 이후 갤럭시S20 시리즈 정식 출시는 3월6일부터 진행될 전망이다. 빠르게 갤럭시S20 시리즈를 개통하고 싶은 소비자는 현재 진행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면 신모델을 빠르게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해당 카페에서는 재고정리 목적으로 갤럭시S10o노트10, 아이폰11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노트10, 10플러스 기종은 70만원대, 아이폰8 및 갤럭시A80 기종은 10만원대, 갤럭시S9 기종은 9만원대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공짜폰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기종은 쿠키즈미니폰, 아이폰7, 갤럭시A90 5G, 갤럭시A50, LG G8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아이폰11 구매자는 아이패드 태블릿 7세대 혹은 에어팟 프로를 함께 증정 받을 수 있다.

갤럭시S20 사전예약 구매자는 해당 커뮤니티 사은품 혜택으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 99,000원 할인 쿠폰, 디스플레이 파손 시 50% 할인 쿠폰 1회권, 갤럭시 홈미니 또는 네모닉 프린터, 요이치 정품 마운틴 고속 충전 케이블, X2 무선 충전기 등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사은품 증정은 구매 요건에 따라 상이한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S20 사전 할인 행사 및 갤럭시노트10, 아이폰11 등 휴대폰 싸게 사는 법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커뮤니티 `싸다구버스폰`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