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른다’ 충격엔딩 소년 안지호, 기대 이상의 연기 ‘깜짝’

입력 2020-03-04 09:23  




‘아무도 모른다’ 소년 안지호가 충격 엔딩을 장식했다.

SBS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는 경계에 선 아이들,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감성추적극이다. 김서형(차영진 역), 류덕환(이선우 역), 박훈(백상호 역) 등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극중 어른을 상징하는 인물로 등장한다. 이들과 함께 소년 안지호(고은호 역)가 극중 아이를 상징하는 인물로 캐스팅되며 주목받았다.

쟁쟁한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호흡을 맞춘다는 점과 함께 방송 전부터 ‘아무도 모른다’ 제작진 및 선배 배우들이 입을 모아 안지호를 칭찬하면서 더욱 큰 기대를 모았다. 안지호는 2회만에 이 같은 대중의 호기심과 기대를 충족시키고, 제작진 및 선배 배우들의 칭찬 이유를 입증했다.

지난 3일 방송된 ‘아무도 모른다’ 2회에서는 차영진의 아랫집 소년 고은호와 관련된 많은 이야기가 공개됐다. 방치된 채 자랐지만 고은호는 속이 깊은 아이다. 폐허처럼 메마른 차영진이 유일하게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친구가 고은호다. 엄마의 히스테리를 묵묵히 받아내고, 길에서 쓰러진 사람을 구하기 위해 온몸에 땀을 흘리며 심폐소생술을 하는 아이다.

하지만 고은호는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품고 있었다.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나, 중학생이 도저히 가질 수 없는 금액의 현금 뭉치를 갖고 있는 것. 이외에도 학교에서 다른 이유로 얽힌 두 명의 친구와의 관계도 심상치 않다. 힘겨웠던 고은호는 모든 걸 털어놓기 위해 차영진을 찾아갔다. 하지만 사건으로 머리가 가득한 차영진에게 차마 말하지 못하고 돌아섰다.

그리고 소년은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아주 충격적인 선택을 한다. 스스로 건물 옥상에 올라가 공중에 몸을 던진 것. 자동차 위로 추락한 고은호의 머리에서는 붉은 피가 흘러나왔다. 대체 아직 ‘애’일 뿐인 소년 고은호가 왜 이런 선택을 한 것인지 안방극장은 먹먹한 충격에 휩싸였다.

무엇보다 위태로운 소년 고은호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안지호의 연기가 감탄을 자아냈다. 안지호의 흔들리는 눈빛, 처연한 표정은 극중 소년 고은호가 느꼈을 혼란과 버거움을 시청자에게 고스란히 전달했다. 실제 나이 또래 캐릭터를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는 시청자의 감정 이입과 몰입을 높였다. 첫 드라마임에도 이런 존재감을 발휘한 소년 안지호의 비상이 기대되는 이유이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