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신인 다운, 11일 신곡 '기억소각' 발표…기리보이 피처링 참여

입력 2020-03-09 09:35  




실력파 신인 다운(Dvwn)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를 발표한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다운(Dvwn)이 11일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를 발표한다. 타이틀곡은 `기억소각`으로, 래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다운(Dvwn)을 지원 사격했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다운(Dvwn)은 지난해 12월 첫 싱글 `새벽 제세동 Vol. 1` 이후 3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특히 래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신인 다운(Dvwn)에게 힘을 보탰다.

더욱이 다운(Dvwn)은 좋아하는 뮤지션 기리보이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며 성덕을 인증한 만큼 두 사람이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2` 웹자켓 일러스트 이미지도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둠이 짙은 새벽녘 다운(Dvwn)이 어항 속 물고기 사이에 움츠린 채 앉아있는 인형을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다.

동화처럼 신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무한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며, 신곡 `기억소각`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앨범명 `새벽 제세동`은 오롯이 자신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새벽이라는 시간대, 다운(Dvwn)의 목소리로 잠들어 있던 감정과 감각이 다시 살아남을 뜻한다.

이에 다운(Dvwn)은 `새벽 제세동` 연작을 통해 새벽을 깨우는 새로운 감성, 새로운 목소리의 진가를 보여줄 계획이다.

지코(ZICO)가 설립한 KOZ엔터테인먼트 1호 아티스트 다운(Dvwn)은 지코의 `남겨짐에 대해` 피처링에 참여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데 이어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싱글 `새벽 제세동`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맘껏 과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엑소 찬열의 `봄 여름 가을 겨울(SSFW)`, 엑소 레이 `Mapo Tofu`, 베이빌론 `Karma`, 에릭남 `Love Yourself` 등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하는 등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뮤지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독보적 감성의 목소리와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완성형 뮤지션 다운(Dvwn)이 신곡 `기억소각`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운(Dvwn)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2`를 첫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