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신곡 'WANNABE' 역대급 파워 퍼포먼스 반응 대폭발…‘무대 찢었다’

입력 2020-03-16 09:09  




ITZY(있지)의 신곡이 역대급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반응을 몰고 있다.

신곡 `WANNABE`(워너비)의 파워풀한 안무는 지난 9일 뮤직비디오를 통해 최초 공개되자마자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앱 틱톡의 `WANNABEITZY`(워너비있지) 댄스 챌린지와 안무 연습 영상 `ITZY "WANNABE" Dance Practice`(있지 "워너비" 댄스 프랙티스)가 차례로 오픈돼 무대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됐다.

ITZY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해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다.

도입부의 어깨 털기 춤부터 얼굴을 휘감는 미미미 춤, 팔을 높이 들 었다 앞으로 뻗는 히어로 춤까지 무대 위 수많은 `킬포`는 보는 재미를 배가했다.

특히 `WANNABE` 첫 파트의 주인공 류진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곡의 분위기를 200% 전달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휘어잡았다.

댄스 브레이크에서는 ITZY의 전매특허 칼군무가 화려하게 펼쳐져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자로 잰 듯 흐트러짐 없는 군무와 강약 조절이 확실한 고난도 안무는 역대급이라 평가받고 있다.

이 같은 열렬한 관심을 증명하듯 `ITZY "WANNABE" Performance Video`(있지 "워너비" 퍼포먼스 비디오), M2 `릴레이 댄스`, `스튜디오 춤`, 음악 방송 직캠 등 각종 퍼포먼스 관련 영상은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무대를 향한 큰 관심에 힘입어 `WANNABE` 역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발매 일주일째인 16일 오전 8시 기준 소리바다, 벅스 실시간 차트 정상을 수성하고 네이버뮤직, 지니뮤직 일간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음원 순위 강세를 보이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39분 만인 14일 오후 6시 39분경 5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전작 `ICY`(아이씨)보다 약 26시간 앞선 자체 최고 기록으로, 3연속 1억 뷰 달성에 청신호를 켰다.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며 무한한 성장세를 입증한 ITZY를 향한 관심은 나날이 뜨거워질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