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철×김민아, 첫 회부터 저세상 텐션 폭발 '찰떡 케미'

입력 2020-03-27 07:47  




김희철-김민아가 첫 회부터 저세상 텐션으로 무장한 찰떡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27일 밤 8시 첫 방송 예정인 KBS Joy 새 예능프로그램 ‘이십세기 힛-트쏭’ 첫 회에서는 김희철과 김민아가 90년대 댄스가수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예능 만렙` 김희철과는 다르게 김민아는 첫인사부터 아슬아슬한 진행으로 김희철을 당황시킨다. 이후에도 김민아는 대본에도 없는 아슬아슬한 수위의 진행으로 어디서도 본적 없는 새로운 예능 캐릭터 탄생을 예고해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또 김희철은 매 순위 소개때 마다 TMI를 방출하며 탑골 가요 투 머치 토커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이십세기 힛-트쏭`은 뉴트로 복고가 대세인 시대에서 레트로 음악 감성을 찾는 이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주제에 맞게 선곡한 과거 히트곡을 1위부터 10위까지 차트로 소개하며 잊고 있던 추억을 소환한다. 특히 전주만 듣고 맞추기, 가사만 듣고 맞추기, 음소거 영상으로 순위 맞추기 등 `히든쏭 코너` 등이 준비돼 있다. 여기에 김희철의 음악적 지식들이 대방출 되며 ‘인간 주크박스’로서도 맹활약 할 예정이며, 김민아의 브레이크 없는 진행까지 더해져 재미를 더한다.

첫 회 주제는 `세기말 텐션 甲 힛트쏭`이다. 전주만 들어도 몸을 흔들며 텐션업 되는 과거 명곡들을 소환한다. 그러나 몇 초 전주만 듣고 맞추는 히든쏭 코너에서 김희철도 맞추지 못한 곡이 등장해 과연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MC 김희철-김민아도 깜짝 놀란 특별 게스트가 깜짝으로 출연한다. 특히 김희철은 이 게스트의 사소한 것까지 다 기억해내며 자신이 진짜 팬이었음을 증명했고, 김민아는 평소 궁금했던 내용이라며 특유의 선을 넘나드는 질문 세례를 이어갔다. 그 결과 이 게스트가 그동안 밝힌 바 없는 사실까지 공개했다고 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십세기 힛-트쏭`은 27일 밤 8시 KBS Joy에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