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부대찌개, 신규 가맹점 대상으로 '무상 지원 혜택' 대폭 확대

입력 2020-03-31 17:21  



부대찌개 전문 프랜차이즈 킹콩부대찌개가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을 대폭 확대하여 잇따라 시행하고 있다.

그 동안 킹콩부대찌개는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가맹비 면제, 초도 물품 최저가 구입, 가맹점주무상 교육, 다양한 홍보물 지원 등을 실시해 왔으며, 창업 시 들어가는 비용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인테리어도 가맹점이 원할 경우 직접 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감리비도 면제해 왔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으로 타격을 입은 외식 시장 상황을 고려하여 전국 기존 가맹점을 대상으로 로열티를 면제하는 정책을3월에 이어 4월에도 시행할 계획이다.

이번에 킹콩부대찌개가 새롭게 추가로 시행하는 가맹점 혜택 서비스는 신규가맹점 및 업종을 변경하는경우, 매장의 규모 및 평수와 상관없이 매장에 설치되는 의자와 탁자 등을 무상으로 지원해 주는 물품 지원 서비스이다.

킹콩부대찌개의 본사인 (주)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지금까지 진행해오던 가맹점 지원혜택 외에도 이번에 추가로 시행하는 의탁자 지원 정책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어려움에 처한 가맹점을 본사에서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결정하였다."라고 전하며 "본 지원 혜택은 현재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창업을 통해 새로운 활로를 열고자 하는 분들께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으로, 우리 킹콩부대찌개는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의 굳건한 협력과 파트너십으로 이 위기를 돌파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킹콩부대찌개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여 배달이나 포장 부분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여 매출을 증대하고 있으며, 철저한 위생과 방역을 통해 관리 감독을 엄격하게 진행하고 있다.

2010년 설립되어 부대찌개 단일메뉴 기준 전국 2위 규모를 가진 킹콩부대찌개는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고 전문 심사위원의 최종 심사로 선정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018, 2019년 2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또한 킹콩부대찌개는 본사에서 진행하는 상생정책으로 가맹점과의 관계가 돈독한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그 동안 대대적인 광고나 홍보 마케팅 없이도 기존 가맹점주의 지인 및 가족 추천, 가맹점주의 다점포 매장 운영으로 현재의 위치까지 성장한 우수 프랜차이즈 성공사례 기업으로도 많이 손꼽히고 있다.

킹콩부대찌개의 가맹점 지원정책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상담으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해 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