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가 군 제대 이후에도 명불허전 `만능돌`로 맹활약 하고 있다.
지난 1월 전역한 성규는 본업인 음악은 물론, 예능에서도 왕성하게 활약하며 1년 8개월이란 긴 공백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것.
성규는 1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다규멘터리(DOKYUMENTARY)`에서 지난 2월 7~9일 서울 올림픽공원 SK 올림픽핸드볼경기장과 2월 22~23일 일본 도쿄 토요스 핏에서 성황리에 종료된 첫 번째 솔로 콘서트 `SHINE-ENCORE` 현장을 담았다. `다규멘터리`에서는 1년 8개월의 군 공백기를 메우고, 팬들과 완벽한 만남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음악인` 성규의 진심 어린 노력들을 엿볼 수 있다.
성규는 단독 콘서트 `SHINE-ENCORE`를 통해 미발매곡 `클로저`를 공개하고, 인피니트 `클락(CLOCK)`의 솔로 버전까지 선보이며 독보적인 감성과 음색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가수 성규뿐만 아니라 예능인 성규의 활동도 활발하다. 성규는 전역 이후 `라디오스타`와 `아는 형님` 등에 출연해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과시했다. 이후 `끼리끼리` 고정 멤버로 발탁돼 형들을 옴짝달싹 못 하게 촌철살인 멘트와 형들을 알뜰살뜰 챙기는 살뜰함으로 황금 막내으로 시청자들에게 매주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 오는 17일에는 KBS 웹 예능 `구라철`에 출연해 김구라와 입담 대결을 펼친다. 이날 성규는 군 복무 당시 출연한 뮤지컬 이야기를 전하고, 팬들의 날카로운 질문에 허심탄회하게 답할 예정이다.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성규가 1년 8개월의 `군백기`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서 음악, 예능 등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원조 `열정돌`이자 `만능돌` 성규의 행보를 계속해서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성규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일밤-끼리끼리`에 고정 출연 중이며 음악 활동도 끊임없이 준비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