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의 세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Remember` 뮤직비디오 티저가 7일 공개됐다. 짧은 영상이지만 슬프도록 아름다운 멜로디와 노랫말이 담겨 팬들의 마음을 깊이 파고들었다.
`Remember` 뮤직비디오 티저 속 위너 멤버들은 적막한 공간으로 걸어들어와 커다란 스크린 앞에 앉았다. 멤버들의 뒷모습이 아련하게 비쳤고, 캄캄했던 스크린에는 곧 위너의 상징인 `W` 로고와 함께 화려한 불꽃이 보이기 시작했다. 이어 위너가 팬들의 환호로 가득찬 공연장에서 뜨거운 무대를 펼치고 있는 장면이 스크린을 가득 채웠다.
위너의 지난 활동 히스토리가 담긴 사진들을 보며 멤버들이 행복한 미소를 짓는 장면도 등장했다. 위너 멤버들은 말없이 스크린을 바라보며 지난 시간들을 기억하고 추억했다. 영상을 따라 잔잔하게 흐르는 `Remember`의 서정적인 멜로디 일부 구간은 귓가에 맴돌아 애틋함을 더했다.
위너는 앞서 이번 새 앨범을 관통하는 몇가지 키워드로 "제1막의 마무리, 추억, 함께함의 의미, 그리고 다시 돌아왔을 때 새로 채워갈 여백"을 꼽았다. 여기에는 지난 2014년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언제나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그에 따른 위너의 약속이 녹아있다.
위너는 이 마음을 타이틀곡 `Remember`를 통해 팬들에게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송민호가 작사·작곡하고, YG 프로듀서 강욱진과 Diggy가 작곡·편곡에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송민호 특유의 시적 은유와 일상에서 공감하기 쉬운 노랫말이 많은 음악 팬들의 가슴을 울릴 것으로 기대된다.
위너의 세 번째 정규앨범 수록곡 전 음원은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