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텐션 7데이 렌즈 출시 기념 '시험착용 컬러렌즈' 무료 증정한다

입력 2020-04-07 17:41  


-10대들의 텐션 렌즈 출시 기념…4월 12일까지 다비치안경 공식 온라인스토어 `다비치마켓`에서 선착순 신청 가능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이창하)이 오는 12일(일)까지 `텐션 7데이 렌즈`를 시험 착용할 수 있는 무료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텐션 7데이 렌즈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선착순 1만명이 대상이다. 텐션 시험착용 렌즈 한 쌍(2알)을 증정할 예정으로, 이벤트 참여를 희망할 경우 다비치안경 공식 온라인 스토어 `다비치마켓`을 방문해 원하는 컬러와 도수, 수령할 매장을 선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지정한 날짜에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에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시험착용 대상 컬러는 ▲프리즘벨벳 브라운 ▲프리즘벨벳 그레이 ▲프리즘벨벳 핑크 ▲미드나잇 블루링 등 총 4가지며,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참여자 상황에 따라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텐션 7데이 렌즈는 지난 달 출시됐다. 경제적 이유로 권장 착용일 이상 착용하거나 렌즈 관리에 익숙하지 않은 10대들의 눈 건강을 위해 7일 착용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렌즈다. 한 팩 10개입으로 70일 동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성도 우수하다.

실리콘하이드로겔이 소재로 사용돼 촉촉하면서 착용감이 우수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해 눈도 보호된다. 특히, 네츄럴텐션 라인의 투명 컬러는 1/100만 나노 표면 처리로 렌즈 표면을 더욱 매끄럽게 제작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부드럽고 촉촉하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신상품으로 우수한 발색력 덕분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텐션 7데이 렌즈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정 수량이 준비된 만큼, 서둘러 참여해 무료 증정 혜택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비치안경은 텐션 출시를 기념해 1만원 추가 시 한 팩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다비치마켓에서 텐션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매장에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64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와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권장 착용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사회공헌을 통한 사회적 역할에 앞장서고 있으며,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종식을 위해 전문 방역 장비를 완비해 매장은 물론 버스 정류장, 지하철 입구, 주차장 등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장소에 방역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