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디오’ TOO(티오오), 완전체 라디오 첫 출연 ‘TOO MUCH 입덕유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4-09 08:29  

‘아이돌 라디오’ TOO(티오오), 완전체 라디오 첫 출연 ‘TOO MUCH 입덕유발’




보이그룹 TOO(티오오)가 첫 라디오 출연부터 입덕을 유발하는 매력을 대발산했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지난 8일 MBC 표준 FM `아이돌 라디오`에 완전체로 첫 출연해 각자의 매력을 제대로 뽐냈다.

TOO는 등장과 함께 미니 1집 데뷔 타이틀곡 ‘Magnolia(매그놀리아)’ 무대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제 막 데뷔 일주일을 맞은 TOO는 "TV와 영화를 통해서만 보던 음악방송에 가는 게 제일 신기하다. 옹성우, 강다니엘 선배님을 만났다. 정말 꿈만 같다"며 "빨리 팬사인회도 해보고 싶다. 실제로 팬들을 본 적이 없어 아쉽다. 빨리 뵙고 싶다"고 신인다운 귀여운 바람으로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Magnolia`로 활동 중인 TOO는 이번 콘셉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로 제이유와 찬을 꼽으며 "제이유는 감정이입을 잘하는데 이번 노래에 몰입을 제일 잘하고, 찬은 춤을 섹시하게 춘다"고 칭찬했다.

또 이날 TOO는 메들리 댄스를 준비, 수록곡 `오늘은 이만큼`, `피어나`와 BTS, TXT, 네이처 등 다른 선배 가수 곡들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어필해 청취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실제로 청취자들은 "칼군무가 미쳤다", "신인답지 않은 실력에 신인다운 풋풋함", "오늘부터 빠지겠네"라는 등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이 밖에도 TOO는 이날 수록곡 `기억해요`의 라이브 무대와 함께 치훈의 묵직한 저음이 돋보였던 프리스타일랩, 제이유의 상남자 매력이 느껴지는 프리스타일랩 등을 선보이며 청취자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지난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을 발매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TOO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을 지향하는 `하트뮤직`과 칼군무를 넘어선 킬군무로 국내외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TOO는 `아이돌 라디오`에 이어 9일 네이버 NOW `하성운의 심야아이돌`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