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으로 성공할 MBTI

닫기

싸다구버스폰 갤럭시S20, 아이폰11 시리즈 할인 및 키즈폰 0원 행사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4-11 19:00  

싸다구버스폰 갤럭시S20, 아이폰11 시리즈 할인 및 키즈폰 0원 행사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S시리즈 신작 `갤럭시S20` 모델이 스마트폰 시장 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120Hz 화면주사율 지원, 5G 단독 모드 등 역대급 성능과 함께 새로운 라인인 `울트라` 모델을 공개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끄는 데 성공했다.

화면주사율이란 1초에 몇 장의 장면을 보여줄 수 있는지 나타내는 수치를 뜻한다. 1초에 1번의 장면을 보여주면 1Hz, 1초에 60번의 장면을 보여주면 60Hz로 표현한다. 고사양 스마트폰의 경우 60Hz의 화면주사율이 가장 많이 사용되며 전작 `갤럭시S10` 시리즈 역시 60Hz를 지원한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120Hz의 화면주사율을 지원해 화제이다. 이는 타 스마트폰 대비 자연스러운 터치, 매끄러운 화면 전환 등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제공한다. `포트나이트` 등 역동적인 게임이나 동영상 시청 시 해당 기능이 더 효과적으로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채로운 기능들이 등장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반면 높은 가격 때문에 판매량은 기존 예상보다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애플에서 출시한 `아이폰11` 시리즈의 판매량도 국제적으로 스마트폰 판매 업계의 분위기가 침체되면서 침체된 분위기이다. 꾸준한 인기를 누리던 구형 아이폰 모델도 일제히 판매량이 하락한 것으로 보인다. 국내에서는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아이폰11 시리즈 및 구형 아이폰 모델의 할인율을 높이는 전략을 펼치고 있어 다시금 인기를 얻고 있다.

네이버 버스폰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는 아이폰11 시리즈에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화제이다. `아이폰11` 30만원대, `아이폰11 Pro` 70만원대, `아이폰11 pro max` 80만원대 등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했다. 이 외에도 `아이폰XR` 9만원대, `아이폰XS` 8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전략을 펼치고 있다. 아이폰 할인 기획전의 개최 소식에 해당 카페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당 카페 관계자는 "아이폰7 0원, 아이폰X 30만원 등 저렴한 아이폰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주는 할인 기획전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으로 보인 것 같다."라고 밝혔다. 구형 아이폰에서 최신 아이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할인 전략을 펼치고 있는 해당 카페의 가입자 수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갤럭시S20` 등 5G 스마트폰 할인 프로모션도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갤럭시S20` 50만원대, 갤럭시S10 5G 8만원대, 갤럭시A90 5G 0원대 등 높은 할인을 적용한 5G 스마트폰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다시게 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폰3`, `쿠키즈 미니폰`, `LG X4, X5`등 `키즈폰` 0원 기획전이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이다. 키즈폰의 경우 해당 기종에 따라 공짜폰은 물론 케이스 증정 및 요금지원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잇다.

이처럼 최신 스마트폰부터 키즈폰까지 강도 높은 최대 할인을 적용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싸다구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