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360리워드포인트 적립에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SC제일은행 `리워드W 신용카드`와 포인트 적립에 무료 공항라운지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W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리워드W 신용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구분 없이 전월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 2.5%의 360리워드포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매월 최대 5회까지 넷플릭스·택시·스타벅스에서 1만 원 이상 쓰면 1,000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받는 경우 전월 50만 원 이상 사용하면 당월에 본인 회원이 국내 공항 라운지를 한 번 무료로 이용하는 혜택(연간 1회 제공)도 더해준다.
리워드W 체크카드 포인트는 최대 0.6%가 적립되는데, 직전 3개월 사용금액의 합계가 100만 원 이상이면 당월에 본인 회원이 국내외 공항 라운지를 한 번 무료로 이용하는 혜택(연간 1회 제공)도 추가된다.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리워드W 카드는 사용 실적에 따라 360리워드포인트 뿐만 아니라 할인 혜택까지 `더블`로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비 패턴과 니즈를 면밀히 분석해 고객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360리워드포인트는 SC제일은행 내 다양한 거래와 SC제일은행 리워드 계열 신용카드 사용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로서 은행 거래 시 발생 되는 수수료 결제, 대금이자 납부, 신용카드 선 결제, 적금 또는 펀드 상품 신규, 항공 마일리지 전환, 포인트 기부 등 다양한 곳에 사용 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