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비디비치', 中 겨냥해 왕대륙과 협업 제품 출시

전민정 기자

입력 2020-04-20 11:2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중국 소비 심리가 회복될 것으로 전망되자 신세계인터내셔널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중화권 톱스타와의 협업 마케팅에 나섰다.
비디비치는 전속 모델 왕대륙과 협업한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키스마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은 비디비치의 베스트셀러이자 전세계에서 1분에 11개 꼴로 판매되고 있는 빅 히어로 제품이다.
올 초 중국에서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는 왕대륙을 제품 모델로 발탁하고 중화권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비디비치는 국내 제품 출시에 앞서 지난 13일 중국 티몰 내수몰에서 선판매를 시작했는데, 판매 시작 이틀 만에 론칭 기념 프로모션용 물량이 완판됐다.
특히 중국 내 판매 영향력 1위 왕홍인 웨이야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직접 판매할 예정이어서 본격적인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내다봤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올해 티몰 내수관에 입점하면서 보다 넓은 타겟층의 중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면서 "왕대륙과 왕홍 인플루언서를 적극 활용하고 한중 팬덤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진행해 중국 내 인지도와 점유율을 끌어 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