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ASTRO)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의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공개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 앨범 `GATEWAY`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해 본격적인 컴백 준비를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 속 푸른 바다와 그 위에 길게 뻗어있는 다리는 마치 새로운 세계로 항해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뿐만 아니라 다리 끝에는 지난 19일 공개된 `다른 세계로 향하는 문`, `GATEWAY`가 기다리고 있어 아스트로의 새로운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보기만 해도 청량함이 느껴지는 이미지와 함께 담긴 `GATEWAY`의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 일정도 눈길을 끈다. 아스트로는 21일 타이틀 포스터, 23일과 24일에는 앨범 티저 이미지, 27일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어 28일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29일 콘셉트 트레일러, 5월 1일 뮤직비디오 티저, 3일 자켓 비하인드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가 예정돼 있어 앨범 발매 전 신곡에 대한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다.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는 1년 4개월 만에 완전체로 보여주는 뜻깊은 앨범으로 독보적인 `파워 청량`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자타 공인 `청량의 아이콘` 아스트로가 보여줄 또 다른 `청량`의 모습은 어떨지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 프로모션 콘텐츠는 아스트로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