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베베숲 '반한 날' 진행… 4년 연속 판매 1위 기념 풍성한 혜택 마련

입력 2020-04-22 09: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이 22일 하루 홈페이지 단독 프로모션인 `반한 날`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4월의 `반한 날` 행사는 `베베숲 아기물티슈 4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진행되며, 그 동안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인기 제품들 위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총 네 번의 타임 딜을 통해 매시간 다른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시간대 별 선착순 할인 쿠폰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한 ID당 최대 구매 개수는 품목당 1개로 제한된다.

또한 타임 딜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1,111명을 추첨해 베베숲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오후 2시부터는 베베숲 인기 제품인 라이트, 소프트, 그리고 지난 3월 출시된 신제품 시그니처 그린 물티슈를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키트 0월 딜`도 1,111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베베숲 샘플키트는 고객이 배송비만 부담하면 베베숲 인기 제품들을 무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로 `베베숲 반한날`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샘플키트는 한 ID당 1회만 신청 가능하다.

베베숲 관계자는 "4월의 반한 날 행사는 4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은데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더 많은 분들께 더 큰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제품과 알찬 혜택으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반한 날`은 베베숲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매월 세번째 수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브랜드 데이 이벤트다.

매번 다양한 제품과 파격적인 혜택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반한 날`은 지난 2월에 이어 3월에도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며 품절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한 연구를 지속해오고 있는 베베숲은 최근 칸타월드패널을 통해 2016년~2019년 4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는 등 안전한 제품을 찾는 대한민국 부모님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아이가 안전하고 엄마가 행복한 세상`을 모토로 한 사회공헌활동 `SAFE-B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원 성금과 구호 물품을 기부한데 이어 `반한 날` 판매 금액 전액에 해당하는 제품을 추가로 기부하며 지속적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한 선행을 이어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