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 김유진 PD, "진심으로 죄송하다" 자필 사과문

입력 2020-04-22 15:00  



오는 8월 이원일(41) 셰프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김유진(29) 프리랜서 PD가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며 고개를 숙였다.
김유진PD는 물론 예비 남편인 이원일 셰프도 22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고 사죄의 뜻을 전했다.
가해자로 지목된 김유진 PD는 "사실 여부를 떠나 제 행동으로 인해 상처를 받고 오랜 시간 동안 아픔을 잊지 못한 피해자분께 진심으로 사과를 드린다.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해명보다 상처받은 분께 사과가 우선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직접 연락드려 사죄하겠다"면서 "직접 대면하기 너무 화나시겠지만 제가 진심으로 사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면 한다"고 했다.
이원일 셰프 또한 "사실을 떠나 결과적으로 가슴 아픈 상처를 되새기게 돼 마음이 무겁다"면서 "해당 논란이 원만하고 그 누구도 더 이상 상처받지 않게 해결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셰프는 이날 오전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도 입장을 내고 "예비 신부 김유진 PD가 학교 폭력 가담자라는 의혹에 대해 참담함을 느끼며 사과의 말씀을 먼저 올린다"고 밝혔다.
이 셰프와 김 PD는 출연 중인 MBC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에서도 자진 하차한다.
`부러우면 지는거다` 제작진은 "이원일 셰프 커플의 하차와 함께 시청자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후 방송분에 대한 편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김유진 PD의 학교 폭력 의혹은 전날 온라인에서 불거졌다. 한 누리꾼은 `2008년 16살 때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유명인 A에게 집단 폭행을 당했다. 주동자인 A는 사과 한마디 없었지만 잊고 있었는데 최근 TV에 출연하면서 그때 기억이 살아나 트라우마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취지의 주장을 했다.
한편 이원일 셰프는 지난해 12월 김 PD와의 교제 사실과 결혼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 2018년 방송 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지난달부터 관찰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하며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김유진 PD 사과 (사진=MBC,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