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아이에스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新개발·비즈니스의 중심지

입력 2020-04-22 17:30  


서울디지털산업단지(G밸리)에서도 서울디지털산업3단지의 개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서울디지털산업단지(G밸리)는 구로구와 금천구에 조성된 국가산업단지다. 이미 검증된 업무지역으로 널리 알려져 있고 탁월한 입지를 갖춘 만큼 이 지역에 진입한 기업이 타 지역으로 이탈하는 경우가 적다. 남부순환도로와 서부간선도로에 인접해 있는데다 지하철 1호선과 2호선, 7호선과 걸쳐있어 종사자들의 출퇴근도 수월하다.

서울디지털산업단지는 구로디지털단지(1단지)와 가산디지털단지(2,3단지)로 구성 돼 있다. 1단지는 구로동에 위치해 있으며 2단지는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했다. 수 많은 벤처기업들이 위치하고 있으며 의류상설매장의 메카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미 조성이 완료된 1,2단지의 경우 인프라의 가치가 가격에 반영돼 분양가와 매매가가 높게 형성돼 있으며, 새롭게 개발 가능한 부지가 부족하다. 준공 10년차 이상이 된 건물도 많아 노후화가 진행중이다.

반면 3단지는 신규 개발과 비즈니스 중심지로 부상할 가능성이 높다. 3단지 내 새롭게 건립하고 있는 지식산업센터 많아 신축 업무 시설이 밀집되고 있다. 교통호재가 많아 교통 여건도 확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서부간선도로 지하화(2021년 예정), 두산길 지하차도 개설(2021년 예정), 신안산선 복선전철(2023년 예정) 등이 예정돼 있다.

이처럼 개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서울디지털산업3단지 공급되는 지식산업센터가 있어 눈길을 끈다. 아이에스(IS)동서의 가산 아이에스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가 그 주인공이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입지가 좋고 상품성이 뛰어나 미래가치는 높은 반면 주변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제로금리 시대의 최고의 투자상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식산업센터는 서울 금천구 가산동 345-24번지 일대에 들어선다.

가산 아이에스비즈타워는 지하철 1호선과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과 1호선 독산역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이다. 서부간선도로 지하화(2021년 예정), 두산길 지하차도 개설(2021년 예정), 신안산선 개통(2023년 예정) 등 교통호재도 풍부하다. 서부간선도로, 강남순환도로, 남부순환로 등을 통해 서울 및 도심의 주요 업무지역까지 빠르게 이동 할 수 있다. 또한 서해안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KTX광명역 등을 통해 전국 각지로 이동이 쉽다.

가산 아이에스비즈타워는 개방감을 높인 세련된 외관디자인으로 지어진다. 휴게정원, 로비라운지, 옥상정원, 공개공지 등 입주사의 쾌적한 업무환경과 휴식을 위한 힐링공간이 조성된다. 편의점과 식당 등 각종 근린생활시설도 들어선다. 친환경 에너지 절감시스템 적용 및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적용하며 관리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쾌적한 업무환경과 제조업이라는 업종을 고려해 스마트한 설계도 도입했다. 3.8m의 높은 층고로 지어지며 2.5톤의 탑차 진입이 가능한 주차공간을 설치한다.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시스템도 적용된다. 이 외에도 섹션형 오피스 계획을 통해 다양하고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입주 시 쾌적한 업무를 할 수 있는 실별 발코니, 휴게공간도 제공한다.

지식산업센터의 시행·시공을 맡은 아이에스(IS)동서는 국내 최초의 건설·건자재 기업이다. 풍부한 시공경험과 앞선 기술력으로 건설의 혁신을 이끌며 고객에게 품격 있고 차별화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기준 2019년 시공능력평가 31위로 보스턴 컨설팅 그룹이 평가한 `2015 가치창출보고서`에서 글로벌 건설부문 2위로 선정될 정도로 내실 있는 기업이다. 2018년 진행된 `제22회 매경 살기 좋은 아파트 선발대회` 우수상, `한경 주거문화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지난해 `친환경 건설산업대상` 국토교통부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가산 아이에스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 취득세 및 법인세 감면 등 다양한 금융·세제 혜택도 있다. 홍보관은 서울 금천구 가산동 345-13번지 파트너스타워 1차 101호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