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와 청하의 깜짝 콜라보 소식이 전해졌다.
Mnet과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에 따르면 자이언티와 청하의 특별한 만남이 성사되었다.
이에 앞서, 기리보이의 짝사랑 감성이 담긴 `곡팜`의 첫 번째 콜라보곡 ‘농담처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9일에 정식으로 발매되며, `곡팜`은 매주 Mnet과 디지털 채널 M2에서 오후 10시 동시에 시청 가능하다. 특히 힙합 음악으로 유명한 기리보이가 정통 발라드를 그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전매특허 ‘기리보이표 발라드’가 탄생했다는 후문.
자이언티와 청하의 콜라보는 기리보이에 이어 Mnet `곡FARM!`(이하 `곡팜`)을 통해 작업한 트랙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현재 곡 작업은 물론, `곡팜` 촬영을 시작한 상황이라고. 신곡마다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는 `음원깡패` 두 사람의 만남과 시너지에 벌써부터 비상한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 방송하는 tvN `코미디빅리그`에 자이언티가 출연, `곡팜`과 청하와 콜라보 작업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예정이라는 귀띔이다.
`곡팜`은 프로듀서로 변신하기 위해 독립을 선언한 `음원 강자` 자이언티이자 `영업사원` 김해솔의 고군분투가 담긴 숏폼 예능. 현재 기리보이와의 고군분투 발라드 작업기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