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죽', 누적 매출 1,000억 원 넘겨

박승완 기자

입력 2020-04-27 17: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이 론칭 1년 5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시장 성장을 견인 중인 비비고 죽은 닐슨 코리아 통계 기준으로 2017년 720억 원대 규모였던 상품죽 시장을 지난해 1,400억 원대로 2배 가까이 키워냈다.

비비고 죽은 지난해 시장점유율 34.6%를 기록한 데 이어, 올 1분기에는 36.6%로 1위(41.6%)를 5% 포인트 격차로 추격하는 등 상품죽 시장에서의 입지도 넓혀가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전문점에 버금가는 품질과 메뉴를 갖춘 프리미엄급 신제품들을 지속 선보이며 ‘죽 일상식화’ 트렌드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