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리그 PC방, PC방창업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5월 창업혜택 공개

입력 2020-04-30 09:00  


PC방창업 대표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5월 창업혜택을 선보여 화제다.

5월 창업혜택은 아이센스리그PC방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29가지 창업 혜택에서 사업설명회 참관시 무려 2가지를 추가로 제공하여 총 31가지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빅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기본 29가지 창업혜택에는 피시방창업 오픈시 들어가는 크리스탈 기계식키보드, 전좌석 G102 / G302 마우스 2개 제공, 블루오션 데스크, 50% 지원, 7.1채널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전좌석 헤드셋 거치대, 200HZ 게이밍모니터, 크리스탈 기계식 키보드 제공, 1금융권 최대 1억원 대출지원,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투자원금보장제도 지원, 오프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등의 창업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PC방 오픈하기 전 예비창업자분들에게 부담을 덜어드리는 혜택으로 1금융권 최대 1억원 대출지원,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 지원, 투자원금보장제도 지원, 오프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무인정산기 초도비용 지원, 무인셀프PC방 시스템 할인지원 등을 제공한다.

많은 창업혜택 중 가장 주목해야 할 혜택은 바로 ‘무인셀프PC방 시스템 할인지원’이다. 프랜차이즈 최초로 무인셀프PC방시스템을 도입한 아이센스리그PC방은 일 4명을 쓰던 PC방 인력을 1명으로 줄일 수 있게되었고 인건비 절약만으로 한달 약 700만원을 아낄 수 있고 연간 약 8,400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전국 최초로 신분증과 지문을 대조해서 미성년자인지 판별하여 출입시키는 입출입 시스템을 구축하여 야간 운영 시 지문, 휴대폰, 운전면허증으로 성인 판별을 해서 빠르게 출입할 수 있어서 24시간 피시방을 운영하는 점주 입장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는 입장이다.

대출지원의 경우 최대 3억까지 대출지원이 가능한데, 1금융권 신한, 우리, 기업은행에서 ‘최대 1억원 대출’이 가능하며 추가로 시설 및 PC를 담보로 ‘2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대출의 경우 업계 최저 연 이자율 5%대의 낮은 금리로 1금융권과 비슷한 금리수준을 가지고 있다. 금리가 낮다 보니, 아이센스리그PC방 가맹점들은 대출을 해도 매출대비 순수익이 높다는 게 큰 장점이며, 매년 시행하는 소득신고에서 시설 담보 대출 이자가 필요 지출 항목으로 들어가서 세금 절세가 가능하다.

또한 안정적인 창업을 위한 29가지 기본 혜택에서 사업설명회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추가로 창업비용 100%보장 ‘매출보장보험’ 제도와 신상인테리어 시크릿가든 업그레이드 지원권 추가 2가지를 더한 총 31가지 창업혜택이 제공된다.

이 경우에는 본사에서 진행되는 PC방사업설명회를 참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만 제공되기 때문에 현재 진행 예정인 5월 첫 사업설명회는 실시간으로 빠르게 신청이 들어오고 있다.

현재 2020년 5월 첫 사업설명회는 5월 6일(수)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5월이 되면서, 피시방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이 많아짐에 따라 푸짐한 창업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빠른 사전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라고 전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650개를 이상을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꼬치의 품격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