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황금연휴 기간 평균 90% 이상이라는 높은 투숙율을 기록했던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의 인기 비결은 청정 제주 자연 속 독채 빌라였다. 외부인과의 접촉이 거의 없는 프라이빗한 독립형 빌라에서 우리 가족끼리만의 느긋한 휴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오는 7월 16일까지 롱스테이 전용 패키지 ‘라이프 인 제주’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7박 전용 상품으로 켄고 쿠마, 도미니크 페로 등 세계적인 건축가들의 손길이 닿은 5개 콘셉트의 블록을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해볼 수 있다. 또한 빌라 내 주방에는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의 오븐이나 휘슬러 냄비세트 등 주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이템들이 완비되어 있어 싱싱한 제주산 식재료와 함께 요리의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또한 쏟아지는 제주의 별을 보며 도심에서 쌓였던 피로를 풀 수 있는 야외 자쿠지와 알록달록한 봄 꽃으로 물든 리조트 내 ‘올레정원’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잊지 못할 제주도 살아보기 추억을 선사한다.
이번 패키지는 장기 숙박 상품인 만큼 무려 50%가 할인되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주도를 찾는 트래킹족들을 위해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올레길 샌딩픽업 서비스와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오설록 쿠키와 땅콩라떼, 러쉬 입욕제가 포함된 2박 전용 상품 ‘올레 트래킹’ 패키지 또한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