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 멤버 현욱, 민혁, O.V의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디크런치(현욱, 현호, O.V, 민혁, 현우, 현오, 찬영, 정승, 딜란)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삐에로(Pierrot)’ 콘셉트 포토 #2를 게재했다.
콘셉트 포토 #2의 주인공은 현욱, 민혁, O.V이다. 세 멤버 역시 레드와 블랙 버전으로 각기 다른 스타일링과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을 선보였다.
먼저 애쉬 핑크 계열의 헤어 컬러로 변신한 현욱은 흑백 무드의 콘셉트 포토에서 우수에 찬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민혁은 강렬한 레드 재킷을 걸치고 거부할 수 없는 마력을 풍기는가 하면 우월한 옆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O.V 또한 몽환적인 보랏빛 헤어 컬러와 슈트 패션으로 댄디함을 뽐냈다.
찬영, 현호, 정승에 이어 현욱, 민혁, O.V의 콘셉트 포토가 잇따라 공개되면서 새 싱글 ‘삐에로’를 향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딜란, 현오, 현우는 또 어떤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킬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저작인접권 판매 서비스 WeX플랫폼과 진행하는 디크런치의 프로젝트 음원 ‘삐에로’는 오는 22일 정오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