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훈이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는 새로운 티저를 공개했다.
박지훈은 1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익스트림 클로즈업 컷 누아르 버전(EXTREME CLOSE UP CUT Noir VER.)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된 블랑 버전(Blanc VER.)과 마찬가지로 이번 클로즈업 컷 속에도 앨범명과 발매일 텍스트가 적힌 흰색 배경과 함께 박지훈의 모습을 클로즈업한 세 장의 컷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블랑 버전과는 또 다른 카리스마가 가득 담긴 눈빛, 검은색 가죽 재킷 위로 더욱 돋보이는 샤프한 턱선과 입술, 180도 반전시킨 얼굴 일부까지 누아르 버전 속 박지훈의 모습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누아르 버전 클로즈업 컷에 담긴 박지훈의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풀샷 이미지는 15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베일을 벗는다.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한 박지훈은 12월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360’을 통해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로 컴백을 앞둔 박지훈이 이번엔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박지훈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