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균가전 관심↑…청호나이스, 정수기 판매 20% 증가

전민정 기자

입력 2020-05-18 10: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청호나이스는 올해 1~4월 정수기 판매대수가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약 20% 증가한 5만대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최근 위생기능과 살균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살균기능이 강화된 `살균정수기 세니타` 시리즈 4종과 `얼음정수기 550` 시리즈 3종이 판매량 증가를 이끌었다.

이들 제품은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이 기간 전체 판매량의 35%를 차지했다.

두 시리즈는 모두 내장된 전극 살균기에서 생성된 전기분해 살균수가 유로를 타고 흘러 얼음을 생성하는 제빙노즐과 저수조까지 살균해 위생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자동살균 설정 시 주1회 사용빈도가 낮은 시간에 자동으로 전기분해수를 생성해 안전하게 살균하며 살균버튼을 5초 이상 터치하면 수동으로도 즉시 동작할 수 있다.

전병갑 청호나이스 PS사업부장 이사는 "올해 위생기능을 강조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늘었다"며 "청호나이스는 살균력을 높인 제품 확장에 주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개발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