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프렌드 아이드롭 5년 연속 판매 1위

입력 2020-05-19 09:5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JW중외제약의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이 동일 제품군 내에서 점유율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JW중외제약은 `프렌즈 아이드롭 점안액`이 인공눈물 시장에서 5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에 따르면, 프렌즈 아이드롭은 지난해 182억원 규모의 인공눈물 시장에서 점유율 1위(25%)를 기록했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포도당과 멘톨 성분이 함유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출시 이후 10~20대의 여성을 주 타깃으로 설정했던 마케팅 전략이 시장에서 꾸준한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시장 1위 제품의 자리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