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보이그룹 크나큰(KNK)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크나큰은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메인보컬 정인성을 시작으로 한 `덕분에 챌린지`에 박서함, 김지훈, 이동원, 오희준까지 멤버 전원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배우 김규태의 지목으로 시작된 크나큰의 `덕분에 챌린지`는 멤버는 물론 `팅커벨(크나큰 공식 팬클럽)`까지 이어지며 코로나 19 치료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응원의 힘을 보탰다.
박서함은 "코로나 19 종식을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시는 의료진 여러분, 진심으로 존경하고 감사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수어 동작을 취하며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하루빨리 예전처럼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이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사회적 거리 두기를 통해 전 국민이 노력하고 있는 모두에게 간절한 소망을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희생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SNS 등에 존경과 자부심 등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이나 영상을 #덕분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덕분에 의료진과 같은 3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본인에 이어 참여할 사람을 지목하면 된다.
크나큰은 2016년 데뷔, ‘노크(KNOCK)’, ‘백 어게인(BACK AGAIN)’ ,론리 나이트(LONELY NIGHT), `해, 달, 별‘ 등의 곡을 발표하며 멤버 전원 180cm가 넘는 키와 비주얼은 물론 작사, 작곡, 보컬, 퍼포먼스까지 갖춘 남성 아이돌 그룹이다.
한편, 크나큰은 지난해 발매한 곡 `선셋(SUNSET)‘이후 현재 새 앨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