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실력파 밴드 원위(ONEWE)가 신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개인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원위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ONE` 타이틀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용훈, 하린, 동명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용훈은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봄은 끝났다"라는 가사로 아련한 보컬 감성을 표현했다. 꽃을 내려다보며 추억에 잠긴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하린도 파워풀한 드럼 연주와 함께 강렬한 눈빛이 시크한 매력을 더했고, 동명 역시 노래와 연주 퍼포먼스에 이어 우수에 찬 소년미가 돋보여 신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를 향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처럼 원위는 밴드 정체성을 담은 5인 5색 개인 티저 영상을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26일, 원위는 첫 정규앨범 `ONE`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ONE`은 원위가 데뷔 후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으로 멤버 키아와 용훈을 필두로 멤버 모두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 실력파 보이밴드다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실력과 퍼포먼스는 물론 한층 세련되고 성숙해진 비주얼로 차세대 꽃미남 보이밴드의 탄생을 알려 첫 정규앨범 `ONE`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한편, 원위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앨범 `ONE`을 첫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