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재즈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Dangerous Dream`을 살짝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안테나는 27일 오후 공식 SNS 채널과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새 싱글 `Dangerous Dream`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고 발매 임박을 알렸다.
한 편의 동화를 만나는 듯한 분위기 속 이진아가 등장하며 티저가 시작된다. 피아노 앞에 앉은 이진아는 악보를 고치지만, 무언가 채워지지 않은 듯 아쉬운 표정을 지으며 침대에 쓰러지고 만다.
이와 함께 들려오는 `나는 지금 어디쯤에서 헤매고 있는 걸까`란 가사처럼 카메라 앵글이 바뀌며 이진아가 몽환적인 공간 속으로 빠지고, 이어 여자 아이 얼굴의 인형이 스치듯 지난다.
마치 한 편의 환상 동화를 연상케 하는 `Dangerous Dream`의 뮤직비디오 티저와 함께 이진아가 새롭게 보여줄 감성에 대한 궁금증이 나날이 커지고 있는 상황. 특히 2년 만에 선보이는 이진아만의 특별한 감각에 리스너들의 비상한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진아의 새로운 싱글 `Dangerous Dream`은 언제나 깨어있는 마음으로 꿈을 좇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진아의 진솔한 내면을 비추는 가사와 캐치한 코러스 멜로디, 재지한 스타일의 피아노가 인상적이라는 귀띔이다.
한편 이진아의 신곡 `Dangerous Dream`는 오는 5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