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서은광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 멜로망스 정동환과 합을 맞춰 화제를 모은 선공개곡 `서랍`을 비롯해 `Have a nice day`, `세상에 영원한 게 없다 해도(WALK)`, `사계`, `Love again`, `파랑새`까지 총 7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아이유 등과 작업한 작곡가 KZ와 곰돌군이 공동 프로듀싱한 곡이다. 또 비투비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싱 그룹 MosPick과 작곡가 빅싼초,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을 편곡한 서기, 수지, 청하 등과 작업한 전상민 등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여섯 번째 트랙 `Love again`은 비투비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임현식이 작곡과 편곡, 서은광이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팬들의 기대를 더한다.
서은광이 데뷔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는 `Forest(숲)`와 `For Rest(휴식을 위한)`를 더해 만든 앨범명처럼, 휴식이 되는 따뜻하고 편안한 곡들로 구성되어 있어 듣는 이들에게 특별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서은광의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