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데뷔 10주년 김준수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뻐”

입력 2020-06-11 10:10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김준수의 단독 인터뷰가 방송돼 화제다.

지난 10일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으로 다시 돌아오는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단독 인터뷰가 방송됐다. 지난 2010년 ‘모차르트!’ 초연 이후 10년 만에 다시 주연으로 활약하는 김준수의 시츠프로브 현장과 함께 10년이라는 세월 동안 밟아 온 뮤지컬 배우로서의 삶을 되돌아보는 진솔한 인터뷰가 공개된 것.

뮤지컬 ‘모차르트!’의 넘버 ‘내 운명 피하고 싶어’를 열창하며 등장한 김준수는 “10주년을 맞이한 ’모차르트!’ 공연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나 기쁘다. 제가 이 작품으로 뮤지컬 데뷔를 했는데 저 역시 올해 뮤지컬 배우로서 10주년을 맞이했다. 함께 돌고 돌아서 10년 뒤에 다시 만난 느낌이다”라며 곧 개막을 앞둔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에 참여하게 된 소회를 밝혔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김준수의 뮤지컬 ‘모차르트!’ 시츠프로브 현장 또한 확인할 수 있었다. 연습 현장임에도 불구하고도 김준수의 뜨거운 열정과 파워풀한 가창력은 실제 무대를 방불케해 공연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를 더한다. 이어 김준수는 즉석에서 뮤지컬 넘버를 선보이는 유재필 리포터에게 곧바로 개선할 점을 이야기하며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해 시청자들에게 깨알웃음을 전했다. 또한 음악적으로 프로페셔널한 그의 진면모를 다시 한번 엿볼 수 있었다.

이어 지난 10년간 뮤지컬 배우로서의 걸어온 김준수의 삶 또한 재조명됐다. “10년 전에 내겐 큰 변화가 있었다. 그러던 중 친척 누나를 통해 뮤지컬 대본을 받았고, 뮤지컬을 접해보지 않았지만, 막연하게 음악이 있고 노래가 있어서 도전했다”며 처음 뮤지컬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허심탄회하게 전했다. “`평생 노래를 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이 있었는데 뮤지컬을 하게 됐다. 뮤지컬 장르로 시상식에도 가게 되고 제 인생이 바뀌었다"고 밝히며 뮤지컬에 대한 남다른 의미를 말하기도.

마지막으로 뮤지컬 배우뿐만 아니라 가수로서의 김준수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을 예고한 그는 앞으로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는 리포터의 질문에 “저를 보러 오고 싶은 분들이 단 한 명이라도 있다면 그때까지는 가수로도, 뮤지컬 배우로서도 계속해서 무대에 서고 싶다. 팬들과 함께 늙어가고 싶다”고 답해 무대에 대한 진심을 드러내는 한편, 어떤 모습이든 계속해서 노래하는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아 갈 것을 약속했다.

방송 직후 김준수의 이름은 포털사이트 및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크되는 등 단독 인터뷰 방송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며 여전한 존재감을 자랑했다. 짧은 시간 동안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던 뮤지컬을 향한 김준수의 열정과 진정성, 그리고 10년간의 일대기는 시청자들을 단박에 매료시키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김준수와 함께 곧 개막 예정인 ‘모차르트!’ 공연에 대한 기대감까지 더한 것.

지난 2010년 뮤지컬 ‘모차르트!’로 국내 초연 당시 모차르트 역에 캐스팅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해 모든 뮤지컬 시상식의 신인상을 휩쓸어 ‘가장 완벽한 데뷔’로 인정받은 김준수는 올해로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것과 동시에 10년 만에 같은 역할로 다시 무대에 오른다. 10년의 세월 동안 꾸준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성장해 온 김준수는 한층 탄탄해진 음악적 면모와 더욱 깊어진 내공과 노련함으로 이번 작품 역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보여 수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올해로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김준수는 오는 16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에서 ‘모차르트’역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