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닭갈비 전문 홍춘천치즈닭갈비, 신메뉴 '낙지닭갈비·옛날통닭' 출시

입력 2020-06-12 10:51  


생활의 편리함을 위해 간편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건강관리와 관련한 이슈들이 화제가 되면서 건강을 고려한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간편식을 소비하더라도 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으며, 외식을 하더라도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음식점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 치즈닭갈비전문점 `홍춘천치즈닭갈비`가 신메뉴 `낙지닭갈비`와 `옛날통닭`을 출시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여름을 겨냥해, 여름철 몸보신에 제격인 낙지를 곁들인 낙지닭갈비와 시원한 치맥에 어울리는 옛날통닭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홍춘천치즈닭갈비는 신선한 원육과 100% 모짜렐라 천연치즈 등의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해 정성스럽게 만든 닭갈비를 전문으로 하는 치즈닭갈비전문점으로, 압도적인 맛과 비주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브랜드 선호도가 높다.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최근 매장 손님이 증가하고 있으며, 홀 운영뿐만 아니라 닭갈비 도시락 메뉴를 구비해 배달과 포장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닭갈비 도시락은 미리 만들어져 나오는 도시락과 다르게, 닭갈비 전문점에서 직접 조리한 닭갈비로 구성된 도시락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닭갈비 도시락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면서, 닭갈비 도시락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홍춘천치즈닭갈비는 4단계로 매운맛을 조절해 즐길 수 있는 홍춘천닭갈비와 홍춘천치즈닭갈비, 오징어치즈닭갈비, 문어치즈닭갈비 등의 다양한 닭갈비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지속적인 메뉴 개발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신메뉴 `낙지닭갈비`와 `옛날통닭`을 출시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매장에서 먹는 것과 같은 퀄리티의 닭갈비 도시락도 제공하고 있어, 만들어져 나오는 도시락과는 차별화된 맛의 닭갈비 전문점 도시락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홍춘천치즈닭갈비는 가맹점주 자녀에게 대학 입학 축하금을 지원하는 등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