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드아이(3YE) 유지, 개인 티저 비디오 공개…‘강렬한 눈빛+독보적 아우라 과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22 09:22  

써드아이(3YE) 유지, 개인 티저 비디오 공개…‘강렬한 눈빛+독보적 아우라 과시’




그룹 써드아이(3YE)의 유지가 개인 티저 비디오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실력파 걸그룹 써드아이가 지난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더 유지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 티저 비디오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유지는 강렬한 눈빛으로 등장부터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어 댄서들과의 안무가 짧게 공개돼 이번 컴백 무대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유지는 총을 쏘며 걷는 모습, 비닐을 찢고 나오는 모습, 입에 물고 있던 꽃을 삼키는 모습으로 오는 29일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의 내용에도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함께 공개된 유지의 티저 이미지 속에서는 군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유지의 모습이 담겼다. 유지는 앞머리 염색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새빨간 레드립으로 더욱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써드아이가 멤버별 개인 티저 비디오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 가운데, 오늘 22일에는 유림의 티저 비디오, 이미지가 공개된다. 이어 오는 24일에는 하은의 티저 비디오,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서 눈길을 모은다.

앞서 써드아이는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 발매 소식과 함께 ‘6월 컴백 대전’에 합류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 퍼포먼스를 강조한 대형 스케일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써드아이는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더욱 성숙해진 보컬로 차별화된 걸그룹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5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써드아이는 ‘OOMM(Out Of My Mind)’과 ‘QUEEN’을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팀 색깔을 확고히 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아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는 써드아이는 SNS를 통해 `Woman Like Me(우먼라이크미)`, `Taj(타지)`, `Slay(슬레이), `Calma(깔마)` 등 팝, 남미, 아랍 뮤지션들의 음악을 안무와 함께 커버한 영상을 공개하며 국내외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써드아이는 오는 29일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을 발매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