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21.06
0.51%)
코스닥
919.67
(4.47
0.4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골든차일드,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 공개 3일 만에 1500만 뷰 돌파

입력 2020-06-26 15:05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컴백 3일 만에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 조회 수 1500만 뷰를 돌파하며 끝없는 질주를 시작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자정 공식 SNS에 골든차일드의 신곡 `ONE(Lucid Dream)`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0만 뷰 돌파를 기념하며, 스페셜 코레오그래피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골든차일드의 신곡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골든차일드는 점프 수트를 입고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느낄 수 없었던 골든차일드의 색다른 모습들이 영상에 담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ONE(Lucid Dream)`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조회 수 1500만 뷰를 돌파하고, 팬들의 무한 재생을 불러일으키며 2000만 뷰를 향해 가고 있다. 골든차일드의 자아 찾기 3부작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곡인 만큼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는 마치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거대한 스케일과 골든차일드의 성장통을 담은 스토리, 멤버들의 눈빛 연기를 자랑한다.

골든차일드의 성장만큼이나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 시기도 짧아졌다. 자아 찾기 3부작의 시작이었던 정규 1집 `WANNABE`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열흘 만에 1000만 뷰를 넘었다. 지난 1월 발표한 `Without You`는 닷새 만에 1000만을 훌쩍 넘긴 1200만 뷰를 기록했다. 이번에 발표한 `ONE(Lucid Dream)`은 그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골든차일드의 성장을 증명했다.

뿐만 아니라 골든차일드는 발매 직후 음원사이트 벅스에서 전곡 차트인에 성공했고, 그 외 국내 다수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자신들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또 캄보디아, 이스라엘 아이튠즈 탑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TOP5 안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팬덤의 성장도 보여줬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지난 23일 미니 4집 `Take A Leap`를 발매하고 골든차일드의 `금빛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