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수사’ 1차 예고편 최초 공개, 촌구석 형사 곽도원의 짠내나는 코미디와 통쾌한 수사 액션

입력 2020-07-20 08:23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의 첫 만남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국제수사>가 글로벌 수사 액션이 돋보이는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인생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한 곽도원의 지금껏 본 적 없는 코믹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수사는 자격 미달, 통장은 마이너스지만 마지막 남은 수사 본능으로 똘똘 뭉친 촌구석 형사 병수로 변신한 곽도원은 카리스마 넘치는 강력팀 형사가 아닌 짠내 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인생 첫 해외여행을 떠나 한껏 들뜬 마음도 잠시, 여권과 가방을 모두 소매치기를 당하는 등 눈 뜨고 코 베이는 웃픈 상황들은 영화에 재미를 더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베일에 싸인 범죄 조직 킬러 패트릭(김희원)의 셋업 범죄에 휘말려 억울한 누명까지 쓰게 된 병수는 졸지에 수사 파트너가 된 관광 가이드 만철(김대명)과 함께 글로벌 현지 수사에 나선다.

특히 곽도원과 김대명은 능청스러운 충청도 사투리 연기로 찰진 케미를 뽐내는 것은 물론 완벽한 콤비 플레이와 허술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예측 불가능한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낯선 타국에서 재회한 웬수 같은 죽마고우 용배(김상호)까지 등장하며 과연 병수가 누명을 벗고 무사히 한국에 돌아갈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국제수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의 색다른 변신은 물론 그동안 조명된 적 없는 ‘셋업 범죄’를 유쾌하게 풀어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예고편만으로도 느낄 수 있는 영화의 이국적인 풍광과 다채로운 볼거리는 80% 필리핀 로케이션 촬영으로 완성됐다. 이렇게 <국제수사>는 짠내 나는 코미디부터 긴장감 넘치는 셋업 범죄 스토리, 통쾌한 수사 액션까지 집약된 현지 수사극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짠내 나는 코미디와 글로벌 수사 액션이 돋보이는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국제수사>는 2020년 8월 개봉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