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씨아이엑스), 데뷔 1주년 기념 V라이브 성료…돌잡이부터 재롱잔치까지

입력 2020-07-24 07:15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팬들과 데뷔 1주년을 함께 했다.

CIX는 지난 23일 공식 V LIVE(V라이브) 채널을 통해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V라이브 ‘HAPPY CIX DAY’를 진행했다.

지난 20일부터 한 주 동안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픽스위크(FIX WEEK)’를 즐긴 CIX는 “1주년까지 올 수 있었던 건 팬분들 덕분”이라며 “앞으로 팬들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 CIX가 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케이크와 함께 축하송을 부른 CIX 멤버들은 각각 코끼리코 돌기 게임으로 랜덤 돌잡이에 나섰다. 이들은 더 단단해지라는 의미를 담은 돌, 앞으로의 추억을 써 내려갈 연필, 아티스트로 거듭날 것을 예고하는 마이크, ‘장수돌’의 계보를 이어나갈 실을 번갈아 가며 선택했다.

재롱잔치 코너에서는 CIX의 댄스 대결이 그려졌다. 먼저 CIX는 지하철 안내 방송, 동요에 맞춰 엉뚱하면서도 유쾌한 춤을 선보였다. 또 본인들의 노래는 물론 AB6IX, 모모랜드, 세븐틴, 오마이걸 등의 노래로 랜덤 플레이 댄스를 펼쳐 팬들을 열광케 했다.

CIX는 라이브 방송 내내 친근하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멤버들 간의 끈끈한 우정과 케미를 드러냈다. 끝으로 CIX는 “남은 ‘픽스위크’도 재밌게 즐기시길 바란다. 픽스 사랑한다”라고 마무리 지었다. 특히 이날 1주년 기념 V라이브는 글로벌 팬들의 축하 속에서 약 10만뷰와 1억 하트를 달성했다.

한편 최근 미니 3집 헬로 챕터 3. ‘안녕, 낯선 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발매를 앞두고 배진영의 부상으로 일정을 연기한 CIX는 현재 철저한 관리 속에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앞서 CIX는 데뷔이래 처음으로 ‘제26회 드림콘서트 CONNECT:D’에 출연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CIX의 무대는 오는 25일 오후 9시(한국 시각 기준) 유튜브 The K-POP 채널과 네이버 V LIV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