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떡볶이 분식 프랜차이즈인 `두끼`가 오는 8월 1일부터 4일까지 3~4인 가정간편식과 1인 밀키트 제품을 카카오 톡딜 특가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8월 1일 17시부터 4일 17시까지 72시간 특가로 선보이는 두끼의 제품은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라는 슬로건에 맞게 떡, 어묵, 소스 및 볶음밥까지 한팩에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3~4인 가정간편식은 가정을 비롯해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출시 4주만에 1만5천팩 완판을 기록한 판매 반응이 가장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브랜드 측은 해당 제품을 특가 기간 동안 정가대비 약 28%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또한 최근 출시한 1인 밀키트 제품은 혼밥, 혼술을 즐기는 혼족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가시비(시간 가성비)` 트렌드에 맞게 전자레인지나 열풍 오븐만으로도 쉽게 조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특가 판매 기간 동안 정가대비 약 29%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부담감을 낮췄다.
관계자는 "집에서 외식을 즐기는 문화가 정착되고 있다. 이에 매장과 동일한 맛을 그대로 담은 HMR 제품이 배달과는 또 다른 맛과 재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이번 카카오 톡딜은 친구나 지인과 구매해도 좋지만, 소비자 간 참여도 활발하기 때문에 손쉽게 할인을 받아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다. 자사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할 따름"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