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레전드` 박진영, 12일 신곡 `When We Disco`로 컴백…듀엣 파트너 선미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8-03 07:10  

`리빙 레전드` 박진영, 12일 신곡 `When We Disco`로 컴백…듀엣 파트너 선미




`리빙 레전드` 박진영이 8월 12일 컴백을 알리고 2020년 여름 가요계 접수를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일 오전 공식 SNS 채널에 박진영의 신곡 `When We Disco (Duet with 선미)`(웬 위 디스코 (듀엣 위드 선미))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전했다.

12일 오후 6시 공개될 `When We Disco (Duet with 선미)`는 JYP에서 원더걸스 및 솔로 여가수로 대성공을 거두고, 현재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박진영의 `애제자` 선미가 듀엣으로 참여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3일 공개된 티저 속 두 사람은 반짝이는 조명 아래 음악에 취한 듯 함께 춤을 추고 있다. 단 한 컷의 사진 만으로도 환상적인 호흡을 발산하고 특별한 존재감을 뿜어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이 함께 나눈 추억이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성사하게 만들었다. 곡이 완성됐을 무렵 마침 선미가 박진영과 함께 미국 활동을 하면서 즐겨듣던 음악을 그에게 보내며 추억 얘기를 꺼냈다. 이에 박진영은 이 곡 가사 중 `너무 그리워 When we disco`라는 부분이 그들의 추억과 너무 잘 맞아떨어진다는 생각에 듀엣을 제안했고 선미가 흔쾌히 응해 가요계를 대표하는 `댄싱킹`과 `댄싱퀸`의 만남이 이뤄졌다.

지난 2일 밤 `When We Disco (Duet with 선미)` 티저를 먼저 깜짝 공개한 박진영은 "느낌 어떤가요?^^"라고 물으며, 첫 티저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신곡 `When We Disco (Duet with 선미)`는 복고를 재해석한 유로디스코 풍 음악이다. 박진영에게 찰떡같이 달라붙는 레트로 감성에 모던함을 가미해 JYP 표 디스코로 재탄생시켰다.

박진영은 2015년 4월 선보인 `어머님이 누구니 (Feat. 제시)`로 화끈하고 파격적인 반향을 일으킨 데 이어 2019년 12월 발매한 `FEVER (Feat. 수퍼비, BIBI)`로 최강 히트 싱어송라이터이자 최고 댄수가수로서 위상을 확고히 했다.

이 기세를 몰아 8개월 만에 신곡 `When We Disco (Duet with 선미)`로 올 여름 가요계에 디스코 열풍을 일으키고 대중의 흥을 돋울 전망이다.

게다가 박진영이 작사, 작곡해 국내외 주간 음원차트 및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한 노래가 58곡이 된 현시점에서 그가 `리빙 레전드`로서 다시 한번 새로운 역사를 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진영과 선미가 듀엣을 이룬 새 노래 `When We Disco (Duet with 선미)`는 8월 1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