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트로트 가수 장혜리가 `더쇼`를 통해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가수 장혜리는 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 출연, 데뷔 타이틀곡 `서방님(우렁각시)`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장혜리는 `더쇼`에서 `서방님`을 통해 간드러지는 음색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곡 제목과 어울리는 우렁각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장혜리는 `서방님` 안무 창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실력을 더욱 빛나게 한다. 과연 `더쇼`를 통해 장혜리가 발산할 매력과 퍼포먼스는 어떨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달 30일 트로트 가수 데뷔를 알린 장혜리는 `서방님`의 한복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눈부신 비주얼과 우아한 자태를 뽐낸 장혜리는 콘셉트 포토 공개 동시에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어 장혜리는 3일 오후 `서방님`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는 장혜리의 모습이 담겨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또한 `서방님`의 멜로디가 짧게 공개돼 벌써부터 중독성을 이끌어내고 있다.
소속사 빅대디엔터테인먼트 측은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장혜리가 공식 데뷔 전 `더쇼`에서 팬들을 먼저 만난다"라며 "`서방님`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국민 새댁`으로 거듭날 장혜리의 활약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장혜리의 `서방님` 무대는 4일 오후 6시 SBS MTV `더쇼`에서 확인할 수 있고, `서방님` 음원은 오는 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