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OO(티오오)가 `2020 평창평화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7일과 8일 양일간 평창올림픽기념관 야외무대에서 개최되는 `2020 평창평화페스티벌`에 참석해 이튿날 공연을 펼친다.
`평창평화페스티벌`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평화유산을 이어받아 `평화`를 주제로 하는 초대형 페스티벌로, 이번 공연은 `평화의 바람(Wind of Peace)`을 주제로 펼쳐진다.
이날 TOO는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수록곡 `오늘은 이만큼`을 비롯해 최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의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 무대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갓세븐의 ‘하드캐리(Hard Carry)’ 커버 무대까지 다채로운 곡을 선보이며 축제의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TOO를 비롯해 국내를 대표하는 케이팝(K-POP) 가수들이 출동하는 `2020 평창평화페스티벌`은 7일과 8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평창올림픽기념관 야외무대에서 진행된다.
한편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로 활동 중인 TOO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로 초동 판매량, 글로벌 앨범 차트,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가요계 대세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